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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인터넷무인영상보안서비스이용약관


 딜라이브 무인영상보안서비스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딜라이브(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무인영상보안서비스(이하 "무인영상보안") 의 장비 및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서비스의 정의)

① “무인영상보안”이라 함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IP Cam. CCTV 등을 이용하여 영상감시,기록보관 등 을 할 수 있는 시스템 장비를 판매설치 제공하는 서비스로“회사”가 본 계약에 따라 “고객”에게 공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이라 함은 “회사”가 “무인영상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에게  임대 또는 판매하는 H/W와 그에 부속된 S/W 일체를 말합니다.
③ “원격관리서비스(스마트폰 앱형식 포함)”이라 함은 원격지에서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통하여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이 설치된 장소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④ 본 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라 해석합니다.

3 (여타 이용약관 등)

이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이용약관 등 “회사”의 이용약관 관련 규정이 적용됩니다.

4 (제공조건)

① “회사”는 “고객”이 요청한 계약사항에 따라 “무인영상보안” 장비를 고객에게 임대 또는 판매하고 “고객” 이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위 설치일 및 설치장소에 대하여 “고객”과 “회사”는 서로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② 상품특성상 고객이 요청한 곳에 설치가 완료되고 그 성능시험이 완료되는 경우 설치가 완료되고 고객이 인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고객”은 본 약관의 제12조 서비스해지 규정을 제외하고 본 계약에 명시된 계약기간 내에 본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회사”로 부터 “무인영상보안” 장비를 인수한 후 해당장비를 “고객”의 주소지 이내에서 사용하여야 하며,“고객”이 주소를 변경하거나 해당 장비를 다른 곳으로 이전할 경우에는 변경사항을 즉시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고객”의 귀책사유 이외의 사유로 발생한 상품의 하자로 인한 A/S가 필요한 경우 “회사”의 A/S센터를 통하여 무상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무상수리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 동안 입니다무상수리기간 이후 발생하는 제품수리는 유상처리를 원칙으로 하며일부 HDD(저장장치)등 소모품의 경우에는 무상수리 기간 이내에도 유상수리 합니다.

⑥ “고객의 신용도가 이 계약을 수행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경우“회사”는 계약을 해제하거나 담보제공(보증인 또는 이행(지급)보증보험증권)을 요청할 수 있으며고객은 담보를 신속히 “회사”에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5 (승낙유보)

① “회사”는 신규청약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하고 이를 청약자에게 통지 합니다.

1. “회사”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이 요금(이용료 및 임대료등을 납부하지 않고 있는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신용정보집중기관의 신용정보관리 규약신용정보사의 신용정보공통관리규약 등에 따라 채무불이행정보공공기록 정보 중 체납정보금융질서 문란자 정보 등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17동법 시행령 2 1 3동법 시행규칙 2 2항에 의거 요금 등을 체납하여 정보통신요금 체납자로 등록되어있는 경우

4. 스팸 또는 불법스팸 관련하여 “회사”로부터 “계약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휴업 또는 폐업한 경우

6. 4조 ⑥항의 담보제공을 거부하는 경우

6 (이용요금)

① “고객”은 “무인영상보안” 서비스의 사용료 및 임대료(할부금 포함)를 약관에 명시된 바에 따라 “회사”에게 매월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별매 상품 대금에 대하여는 일시불로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무인영상보안” 서비스의 사용료 및 임대료를 익월에 청구하고 “고객”은 청구서 접수 후 납기일까지 위 요금을 납부하여야 하며납기일까지 서비스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때에는 그 체납된 요금의 2/100 에 해당하는 가산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이 서비스 요금을 2개월 이상 체납 시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서면통지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이때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체납금 및 위약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합니다또한, 2개월 이상 체납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채권추심 전문 기관에 의뢰하여 이용요금을 추심할 수 있으며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무인영상보안”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인영상보안
1. 
설치비이전비                                                                             (단위:부가세포함)

구분

설치비(기본형)

설치비(고급형)

추가설치비

이전비

금액

55,000

88,000

55,000

55,000

 

2. 약정별 이용료                                                                              (단위:부가세포함)

구분

무약정

2년약정

3년약정

기본형

고급형

기본형

고급형

기본형

고급형

월 사용료

22,000

35,200

16,500

29,700

16,500

29,700

월 임대료

7,700

15,400

7,700

15,400

0

0

※ 월 사용료는 약정기간 만료 후에도 계속해서 청구되며월 임대료는 약정기간 만료 후 면제됩니다.
※ 무인영상보안 장비는 약정 만료후 또는 위약금 완납시점부터 "고객"의 소유가 됩니다.
※ 계약기간 내 해지시 "(사용개월 X 월 사용료 할인금액)+(잔여 약정개월 X 월 임대료)"를 위약금으로 전액 납부하여야 합니다.
※ 무인영상보안 서비스가 서비스되는 상태에서 고객의 귀책사유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설치 후15일이내 해지 요청 시 철거비 50,000(기본형부가세 별도), 80,000(고급형부가세별도)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추가설치비 : 최초 설치 이후 별도 센서 추가 시 설치비
※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사용하는 초고속인터넷 관련 사용료는 고객이 별도로 부담 합니다.


■ 
무인영상보안-CCTV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장비 구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여 별도 견적이 필요하며임대일시불할부방식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무인영상보안-CCTV 이용 시 이용 고객의 도난 및 화재에 대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부가세포함)

구분

상품명

비고

안심케어기본

안심케어실버

안심케어골드

도난 손해

현금유가증권

1,100,000

1,100,000

2,200,000

자기부담금 없음(실손보상)

동산

3,300,000

11,000,000

22,000,000

귀금속류

보관시설 파손

1,650,000

5,500,000

11,000,000

도난행위의 파손 담보

화재 손해

화재복구지원금(영업소)

11,000,000

11,000,000

11,000,000

영업소만 적용

일반화재보험(주택)

-

11,000,000

-

주택은 화재 기본적용

납입 보험료

도난손해

기본 제공

5,500

8,800

월납부

화재 손해 포함

3,300

8,800

12,100

※ 주택은 안심케어실버와 동일한 보상조건이며 일반화재보험으로 보상합니다.

※ 화재복구지원(사업자)과 일반화재보험(주택)은 동시 보상되지 않습니다.

 

7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의 설치 및 유지관리)

① “회사”는 고객의 신청에 따라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을 설치합니다단 고객이 원할 경우 무인영상보안시스템 설치를 고객이 직접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설치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하여는 “회사”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② 고객은 “회사”가 무인영상보안시스템 설치 시 예상되는 정보요청서비스 일시중단 등에 최대한 협조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은 “회사”의 동의 없이 “무인영상보안” 서비스 외 다른 용도로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타인의 인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목적으로 사용 될 수 없습니다.

④ 고객은 “무인영상보안” 서비스와 관련이 있는 시스템 및 네크워크 구성의 모든 변경사항에 대하여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고객의 자료에 대한 백업의무는 “고객”에게 있으며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자료 유실망실 등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고객의 보증 및 의무사항)

① 본 계약의 목적달성을 위하여 “회사”가 “고객”으로부터 제공받아 본 계약 내용에 따라 이용 또는 활용제공하는 “고객”의 신용정보개인신용정보개인정보 등에 대하여 “고객”은 신용정보의 제공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령상 필요한 “고객”의 동의 등을 모두 받았음을 보증합니다.

② 본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제외하고“고객”은 본 계약기간 중 “회사”로부터 구매하여 사용하거나 제공받는 서비스 등 모든 제반 사항들에 대해서 “회사”의 사전 서면승인 없이는 본 계약에 정한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 등의 용도로 사용된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③ “고객”은 상품을 설치장소 이외의 장소로 “회사”에게 주소변경 고지 없이 이동시켜서는 안됩니다“고객”이 “회사”로부터 S/W를 제공 받은 경우 “고객”은 S/W License를 임대 받는 것이고 S/W제공업체의 라이센스 정책을 준수해야 하며 그 위반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고객”이집니다또한고객은 “회사”가 제공하지 아니한 S/W를 “회사”의 사전서면 동의 없이 사용하지  아니하며그와 같은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서비스의 장애 및 장비의 오작동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9 (장애처리)

 H/W에 대한 품질보증 및 A/S관련 사항에 대하여는 소비자기본법에 준해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측의 장애발생 시“회사”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원격으로 지원합니다.

③ 상기 ②항의 조치에도 복구가 어려운 경우 “회사”는 장애접수 후 고객을 방문하여 지원하며,무인영상보안시스템의 결함에 대해서는 복구 또는 교체합니다.

④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의 복구 또는 교체는 “회사”와 고객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0조 (면책)

① “회사”는 고객이 “ 무인영상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않으며 그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②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인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 무인영상보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영상기록 및 음성기록 보존에 대하여는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으며 이용도중 발생하는 위 기록 및 보존 관련 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접속권한(아이디 등)의 유출로 인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서비스 변경)

① 고객은 “무인영상보안” 서비스 이용도중 설치장소 등에 대한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설치장소의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변경 희망일 7일전까지 “회사”에 내용을 서면으로 통보하고 협의해야 하며이전설치가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이전설치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또한 “회사”는 근무일 기준 3일 이내에 변경작업을 완료합니다.

② “무인영상보안” 서비스 이용 도중 이전설치 시 해당되는 이전설치비는 익월 사용요금에 포함하거나고객에게 직접 청구 할 수 있습니다

12 (서비스 해지)

① 서비스 계약기간은 제6조 제4항에 기재된 약정기간으로 합니다.

② 본 약관에 달리 규정되어 있지 않은 한일방당사자는 상대방이 본 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서면으로 30일 내에 그 위반 행위를 시정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며위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내에 상대방이 그 계약위반을 시정하지 아니할 경우 상대방에 대한 통지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각 당사자는 상대방 당사자에게 다음의 각 사유가 발생한 경우 상대방에 대한 서면통지로  즉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상대방에게 해산파산절차워크아웃채무자 회생절차가 각 개시되거나 그 신청이 있는 경우

2. 상대방에게 본 계약을 이행하기 어려운 중대하고 명백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3. 상대방 또는 상대방의 주요 재산에 대하여 압류가압류국세체납처분 등이 있는 경우

④ 제③항의 경우 ”회사”는 “고객”의 모든 “무인영상보안” 관련 서비스를 즉시 중지하고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⑤ 어느 일방이 본 계약을 위반한 경우 상대방은 그 위반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이 손해배상청구권의 행사는 본 계약의 해지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3 (시스템 등의 소유권 및 사용권)

 "회사”가 본 계약상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에게 제공한 시설장비데이터 베이스소프트웨어 등은 판매 방식에 따라 임대의 경우 “회사”의 소유이며판매(할부 포함)의 경우 "고객"의 소유를 원칙으로 합니다6조 제④항 규정에 의하여 임대 종료 후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되는 장비는 제외합니다.
② “고객”은 본 계약에 따른 계약기간까지 모두 이용하고당해 서비스 이용기간 중 본 계약상 의무 불이행이 없으며 “고객”이 별도 해지 또는 중지 요청을 하지 않는 경우 “회사”와 “고객”간의 서비스 계약은 자동 연장됩니다.

③ “고객”은 “회사”가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S/W시스템데이터베이스의 소유권이나 프로그램저작권기타 지적재산권 및 노하우가 전적으로 “회사”에게 있으며어떠한 형태로든 위 시스템에 대한 “회사”의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④ “회사”는 본 계약 기간 동안 “고객”에게 위 S/W시스템에 대한 비독점적비양도적 사용권을 허용함을 확약합니다.

⑤ “회사”가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공급하는 모든 시스템에 대하여 “고객”은 본 계약상 정해진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타 회사나 개인에 대한 설치판매대여 및 양도 및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초상권을 침해하는 행위 등 기타 본 계약상 목적을 벗어나 이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하며이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⑥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고객”이 제3자의 산업재산권저작권개인정보관련 권리초상권 등을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이로 인한 손해배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본 계약상 “회사”에 의해 제공된 시스템이나 소프트웨어 등이 제3자의 산업재산권을 침해하거나 기타 사유로 인하여 “고객”이 이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그 받은 이익의 범위 내에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부 칙]

1. 이 약관은 2013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2013 9 11일부터 시행합니다.

3. 이 약관은 2014 9 5일부터 시행합니다.

4. 이 약관은 2015 1 1일부터 시행합니다.

5. 이 약관은 2015 3 20일부터 시행합니다.

6. 이 약관은 2015 4 13일부터 시행합니다.

7. 이 약관은 2016 5 1일부터 시행합니다.

7. 이 약관은 2016년 9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

8. 이 약관은 2017년 8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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