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plus@dliveplus.co.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cobrakim@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86 서비스문의 딜라이브 구매했는데 사라졌어요비밀글 지용선 접수 20.01.20
285 제품문의 Youtube 앱이 사라졌어요 임초롱 답변완료 20.01.15
284 제품교환/반품문의 영화구매했는데 계속 끊기고 꿔집니다비밀글 김다운 답변완료 20.01.14
283 제품구매/배송문의 주문관련 전찬욱 답변완료 20.01.14
282 제품문의 SONY TV는 딜라이브 플러스 UHD H5의 리모콘으로 볼륨조절이 안됩니까?비밀글 정주영 답변완료 20.01.13
281 제품구매/배송문의 딜라이브플러스UHD 구매 정보 확인 요청비밀글 김형경 답변완료 20.01.13
280 제품문의 미러링 관련비밀글 남수아 답변완료 20.01.07
279 가입/해지문의 해지요청(1/30) 김지영 답변완료 20.01.06
278 제품문의 딜라이브 UHD H5 OTT 사운드 출력문의비밀글 강경욱 접수 20.01.03
277 제품문의 딜라이브 HD비밀글 김태수 답변완료 20.01.0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