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plus@dliveplus.co.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cobrakim@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68 제품구매/배송문의 제품 배송 문의비밀글 류승남 답변완료 19.12.02
267 제품문의 화면이 아예 안켜져요 최나영 답변완료 19.11.22
266 제품문의 딜라이브ott와 카카오미니연결 김용우 답변완료 19.11.13
265 고객님의 글은 상품문의와 무관하여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임성현 - -
264 제품문의 TV와 연결은 되는데 화면이 안나오네요비밀글 방승구 답변완료 19.11.11
263 서비스문의 티빙 서유리 답변완료 19.11.10
262 제품구매/배송문의 리모콘 구입비밀글 최세은 답변완료 19.11.04
261 서비스문의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기존 케이블 채널 사용 최도현 답변완료 19.10.25
260 A/S문의 전원커짐비밀글 김경희 답변완료 19.10.06
259 요금문의 요금납부가 안되는거같습니다. 구필모 답변완료 19.09.3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