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홍보센터, 회사소개 - (주)딜라이브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새소식

  • HOME
  • >
  • 회사소개
  • >
  • 새소식
새소식 게시글 제목, 게시글 내용
제목 [보도]'넷플릭스 효과' 딜라이브, OTT박스 20만대 판매
구분 공지 등록일 2018-05-3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image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를 볼 수 있는 박스형 셋톱 상품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20만대 이상 판매됐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가 지난달 기준 누적 판매 20만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지난 2016년 7월 유료방송 업계 처음으로 OTT박스를 선보인 딜라이브는 첫해 1만3천대를 시작으로 지난해 12월 15만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말 기준 매출액은 161억원이었다.​ 

앞서 딜라이브는 2016년 5월 넷플릭스와 국내 처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덕분에 OTT박스에서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최신영화를 TV로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매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2만 여편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해 OTT박스 구매자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즐기게 했다.
한편 딜라이브는 올해 하반기에 UHD급 OTT박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와 OTT박스 연동 등 새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목록